- submenifest --> item 내부의 아이템만 링크를 허용 한다.
- 메타데이터 활용 <-- 스코어 검색
- SCORM Metadata
general(title , keyword, description) <-- 검색에유용 함.
(특별한 경우 없으면, 필요한 것만 사용 하자 ...);
- onUnload , onBeforeunload 로대쳐 하여 사용 하자..(ie6종료 오류)
- completion_status <-- 학습 완료에 대해서
- completion_threshold <-- 기준값
- Entry <-- 1.2 Eo .. 종료시 학습한 종료 위치를 저장 한 후 컨텐츠 시작시.. 불러서 그 위치로
이동한다.
- 정보가 스코어 단위로 기록 된다.
- 시간은 초단위로 관리 한다.
-시퀀싱 엔진 (인증 ) 위해서는 넣기 ..(실제로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사용하지 않음)
C:\ADL\SCORM_2004_4th_Ed_Sample_RTE_V1.1.1\Sample_RTE\source\src\org\adl
datamodel, validator, samplerte,
정보 통신 산업 진흥원 가서 소스 찾아 보기 ....
ROLLUP(자식 노드에서 부모노드에 영항을........)
for Child Activity set <-- 자식들의 조건에 의해서 엑션을 취함
condition Action
Any satisfied
None Not satisfied
At Least Count completed
At least pecent inComplete
rollupObjectiveSatisfied="false" <-- 보통 롤업 룰이 false 로 되어 있고,
Sequencing tree <-- 학습창 (시퀀싱 정보에 의해서 activity tree 를 구성 한다.)
Control Mode
트리가 존재 할 떄 트리들의 흐름을 제어 한다.
Control Choice (선택)
Control Choice exit (선택한게 끝났을 때 다른것을 선택 할 수 있음)
Contorl Flow p/c (previews/continues)
Control Forwrd only
choice -->true 면 flow --> false가 되야함.
기본 defult--> choice="true" choiceExit="true" choiceExit="true" flow="true" forwardOnly="false"
choiceExit <-- 선택하여 컨텐츠 종류후 이동이 불가능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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