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PHP

위에 소스들을 안내해드린 위치에 넣어주시면 예제와 같은 한줄 형태의 게시판이 추가됩니다.

(참고로 이미지가 존재하지 않으므로 이미지부분은 엑스박스가 뜨며, 오류가 아닙니다.)

위의 소스는 메인페이지에서만 사용이 노출되며..다른페이지에서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commet 게시판은 별도의 리스트 페이지로는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관리자 아이디일경우만 접근가능)

제목의 출력갯수는 제목 출력소스 부분

{.subject} 부분을 {=strcut(.subject,28)} 와 같이 변경하시면 2줄이 되지않고 원하는 숫자만큼 출력후 '...' 표기로 말줌임표로 출력이됩니다.

28이라는 숫자는 한글 14글자 영문 28자를 뜻합니다.

출첵 최근글의 출력 갯수 설정은

<!--{ @ dataBoardArticle( 'comment', 4 ) }-->

4 라는 숫자가 하게되며 저 4라는 숫자를 변경하신숫자만큼 출첵글이 노출되게 됩니다.

///////////////////////////////////////////////////////////////////////////////////////////////////////////////////

소스가 스크립트의 영향을 받게 되있으므로 개별적으로 튜닝하신 소스부분과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기본디자인일때의 적용이 이상없이 되며, 디자인별 변경이나 소스 충돌로 인한 오류는 안내에 어려운 점이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기본 디자인에서 소스를 적용시켜 보시고, 소스백업후 고객님들께 맞게 변경하시길 권해드립니다.

2012/07/04 23:41 2012/07/04 23:41